국내외 무역뉴스

국내외 무역뉴스

[국내] 수출입은행, 2017년 히든챔피언 후보기업 공모

2017.09.14조회수 192

트위터 페이스북 단축url

프린트

대륙
업종
태그
수출입은행
국가
원문
수출입은행, 2017년 히든챔피언 후보기업 공모


한국수출입은행이 '2017년 히든챔피언 육성 프로그램' 대상기업을 모집한다.

히든챔피언 육성 프로그램은 기술력과 성장잠재력이 높은 중소·중견기업을 히든챔피언 후보기업으로 선정하고 세계시장을 선도하는 글로벌 강소기업으로 육성, 우리 경제의 지속가능한 균형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수출입은행의 대표 중소·중견 지원프로그램이다.

히든챔피언 신청자격은 매출액 400억원 이상 1조원 미만, 수출액 20억원 인상인 수출 중소·중견기업이다. 단 ▲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업 ▲영산·오디오 기록물 제작 및 배급업 ▲컴퓨터 프로그래밍, 시스템통합 및 관리업 ▲의료용기기 제조업 ▲정보서비스업 건축기술, 엔지니어링 및 기타 과확기술 서비스업 등을 영위하는 외감기업은 매출액 100억 이상 400억원 미만이어도 신청이 가능하다.

신청은 이달 27일까지 ▲수출입은행 여신부점에 신청서 제출 ▲한국산업기술진흥원, 한국무역협회 등 유관기관에 추천 요청 ▲이메일(hidden_champion@koreaexim.go.kr)로 접수하면 된다.

수출입은행 관계자는 "사업에 대한 CEO의 참여의지가 높고, 우대 지원사업을 영위하는 등 우리 은행의 전략과제에 부합하며, 성장잠재력과 기술력, 고용창출 기여도가 높은 중소·중견기업 위주로 선정한다"고 말했다.

히든챔피언 후보기업이 되면 금리우대 등 수출입은행의 최우대 금융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기업의 글로벌화 활동 전반에 걸친 금융·비금융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수출입은행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한국무역신문 제공]

첨부파일